55 1 0 4 0 0 10개월전 1

숨겨진 유니콘랜드를 찾아서

각자의 결핍을 지닌 캣, 아이스크림, 버터플라이 세 친구는 유니콘랜드에 들어가면 결핍을 채울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자신의 모든 것을 건 모험을 시작한다. 우여곡절 끝에 세 친구는 유니콘랜드에 들어가게 되고, 그곳에 들어서자 '유니콘화' 되며 모습이 변한다. 그렇게 유니캣, 유니스크림, 유니플라이로 변신한 세 친구는 각자의 결핍이 채워지고, 상처가 치유되었음을 깨닫게 되는데 동시에 또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을 깨닫는다. 바로 세 명이 함께 왔기 때문에 유니콘랜드에 들어올 수 있었다는 것. 중요한 것은 사랑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세 친구는 유니콘랜드에 입성하여 각자의 결핍이 채워졌음에도 서로를 떠나지 않고 늘 함께한다. 유니콘랜드에 도착한 세 친구는 허물어져있는 각자의 '유니가든'을 찾게 되는데, 이는 폐허가 ..
각자의 결핍을 지닌 캣, 아이스크림, 버터플라이 세 친구는 유니콘랜드에 들어가면 결핍을 채울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자신의 모든 것을 건 모험을 시작한다. 우여곡절 끝에 세 친구는 유니콘랜드에 들어가게 되고, 그곳에 들어서자 '유니콘화' 되며 모습이 변한다. 그렇게 유니캣, 유니스크림, 유니플라이로 변신한 세 친구는 각자의 결핍이 채워지고, 상처가 치유되었음을 깨닫게 되는데 동시에 또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을 깨닫는다. 바로 세 명이 함께 왔기 때문에 유니콘랜드에 들어올 수 있었다는 것. 중요한 것은 사랑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세 친구는 유니콘랜드에 입성하여 각자의 결핍이 채워졌음에도 서로를 떠나지 않고 늘 함께한다. 유니콘랜드에 도착한 세 친구는 허물어져있는 각자의 '유니가든'을 찾게 되는데, 이는 폐허가 되어 자신조차 알지 못했던 각자의 '마음정원'이다. '우리 모두의 마음에는 정원이 있다’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셀라토이즈 세 친구는 정원을 가꿔나가기 시작한다. 그리고 이 과정을 사람들과 공유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한다.
셀라토이즈는 2019년 인스타그램에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. '순수함'을 모토로 시작하여 2024년 현재 '순수한 사랑’을 모토로 꾸준히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. 셀라토이즈는 SNS에 일러스트를 업로드할 뿐만 아니라 온/오프라인 마켓에서 제작 굿즈를 판매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. '사랑'은 절대로 지지 않는다는 가치를 믿으며 세 친구를 통하여 세상에 뜻깊은 메시지를 전달합니다. 또한 셀라토이즈는 ‘각각 다른 나라에서 출발한 세 친구’라는 설정을 바탕으로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후원하는 등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고, 비영리를 목표로 하는 브랜드입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